2020 장학모집 장학수기 > 장학생수기

본문 바로가기

장학생수기

2020 장학모집 장학수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얼 댓글 0건 조회 437회 작성일 20-03-30 16:30

본문

안녕하세요, 2020년 혜림장학재단 장학생 모집에서 선발된 정지원입니다. 

우선 혜림장학재단이 주신 좋은 기회를 통해 등록금을 지원받는 기회가 생겨 무척 감사한 마음을 전합니다. 

특히 제가 초, 중, 고교를 모두 졸업한 광주에서 기반을 가진 혜림장학재단에서 선발되었기 때문에 

더욱 기쁘고 저에게 뜻깊은 의미를 가져오는 것 같습니다.


대학에 진학하면서 이전에는 접하고 경험할 수 없던 새로운 도전들을 많이 겪을 수 있었습니다.

일례로 대학에서 제공하는 해외 교환 연수 프로그램이나 봉사 프로그램 등이 그렇습니다. 

다양한 기회에 참여해보고 싶었던 저로서는 프로그램 등록 비용 등을 모두 지원받을 수 없기 때문에 그 선택의 폭에 제한을 받게 되었는데,

이번 혜림장학재단의 도움으로 올해에 새롭게 시작하게 될 여러 활동들에는 그 제약이 크게 줄어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등록금의 일부를 장학금으로 지불할 수 있게 되어 학업을 진행하는 데 있어 드는 저와 가족의 부담 역시 덜어지게 되었습니다.

지원시에 마음 가짐 그대로, 혜림재단을 비롯한 여러 곳에서 받는 도움들을 잊지 않고 그 의미를 마음에 담아 향후 제가 갖게 될 진로를

살려 더 많은 곳의 사람들을 돕고 행복하게 할 수 있는 사람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매 순간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주소 : 광주광역시 서구 운천로 273, 5층 (치평동)      /      대표전화 : 062) 606-1013      /      팩스 : 062) 606-1018
Copyright (c) 2018 (재)혜림장학재단. All rights reserved.